메인페이지로 가기

인사말

할렐루야!

국제신학연구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국제신학연구원은 조용기 원로목사님과 이영훈 담임목사님의 순복음 신앙과 신학을 체계화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성도들을 온전한 신앙과 신학으로 이끌기 위해 1978년에 설립된 기관입니다.

이를 위해 본 원에는 신학연구소, 목회연구소, 교육연구소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신학연구소는 오중복음과 삼중축복, 순복음의 7대 신앙, 4차원의 영성, 절대 긍정 · 절대 감사의 신앙, 작은 예수의 영성 등에 관한 주제들을 핵심 연구 주제로 삼아 오순절 신학의 관점에서 이를 신학화 · 체계화하고, 각종 학술 세미나를 통해 교파 간의 신학 교류 및 신학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목회연구소는 순복음 신앙과 신학을 토대로 각종 도서들과 영상 콘텐츠들을 편집, 기획 · 관리하는 기관입니다. 이를 통해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도울 뿐만 아니라 국내외 교회에 순복음의 신앙과 신학을 전하고 있습니다.

교육연구소는 체계적이고 심화된 온 · 오프라인 성경 및 교리 교육을 통해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한 순복음의 제자 양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성도님들이 기도 응답과 신유, 영적 회복을 체험하도록 기도회 및 세미나 등 다양한 온 · 오프라인 영성 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국제신학연구원은 앞으로도 순복음의 영성과 신학 발전을 위해 또한 성령충만한 순복음의 성도들을 양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국제신학연구원장   김 한 경  목사